로그인 | 회원가입 | 주문조회 | 고객센터
since 2004
     
0  
제목 이번에 프로틴 노익스 주문했는데요
글쓴이 sosgodnjs
날짜 2024-01-15 [22:08] count : 82451
SNS
이번에 업티멈웨이랑 노익스 주문했는데요
2주뒤 해외에 가게 되었는데 혹시 업티멈,노익스제품 개봉후 두개다
입출국 심사때 문제 없는가요? 노익스는 개봉후 입ㆍ출국심사때 통과 안된
다는 말이있어어요~
운영자 안녕하세요?

개인용도로 사용하시는것은 괜찮으실듯 하나,

나라마다 통관법이 다르니 확인하시고 가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2024-01-16 [07:14]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  [중요!!! 꼭 읽어 주세요] 개인통관고유부호와 도로명주소에 대한 안내 [1] admin77 2025-05-09 36975
52796   이 제품 관세 부가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 [1] youngwon111 2026-06-21 1
52795   입금 확인 배송 부탁드립니다 [1] thitlwin522 2026-06-19 2
52794   입금 확인 부탁드립니다. [1] demiboore 2026-06-17 2
52793   선적일정 확인 요청건 [1] nexa2152 2026-06-15 1
52792   신트랙스 매트릭스 맛 문의 [1] jmastore 2026-06-14 1
52791   현금영수증 발행문의입니다. [1] nandojil 2026-06-12 1
52790   배송조회 [1] draigi 2026-06-12 1
52789   제품 입고 요청 [1] gomsonhee2 2026-06-11 2
52788   주문이 며칠째 주문접수 상태입니다. [1] ormedic 2026-06-11 2
52787   주문 잘됐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. [1] eehoi11 2026-06-10 2
52786   주문취소 부탁드립니다. [1] fehee79 2026-06-09 5
52785   개인통과고유번호오류 [1] hylee9690 2026-06-07 2
52784   재고문의 [1] gy30209 2026-06-06 2
52783   입금확인 바랍니다. [1] gy30209 2026-06-06 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