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 | 회원가입 | 주문조회 | 고객센터
since 2004
     
0  
제목 물품 이 덜왔어요
글쓴이 che1938
날짜 2013-09-05 [14:06] count : 138292
SNS
어제 물품이 도착했는데 추가로 주문한 단백질바 그리고
앞서 주문한 리얼게인즈 4.5kg 가 도착 하지 않았네요
운영자 한국 세관 규제 때문에 저희가 한번에 보내드리지 못하였습니다.
리얼 게인즈는 2차로 화요일에 보내드렸고, 곧 도착할 예정입니다.

단백질바는 3차로 보내드렸고, 아마도 월요일쯤 도착할 예정입니다.
2013-09-05 [14:34]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37857   입금확인부탁드립니다 [1] abba2212 2016-02-15 2
37856   저기요 [1] see2166 2016-02-15 6
37855   입금 확인바랍니다 [1] eorb7407 2016-02-15 2
37854   입금확인부탁바랍니다. [1] hhc9298 2016-02-15 3
37853   사은품 관련해서 문의 [1] lee1142 2016-02-14 2
37852   주문할때 주민번호를 잘못 입력했습니다. [1] tjdrb9406 2016-02-14 2
37851   사은품 관련 질문입니다. [1] skdnldls 2016-02-14 4
37850   제품 문의 드립니다. [1] withsky211 2016-02-14 3
37849   입금확인 부탁드립니다 [1] lovethe 2016-02-14 4
37848   사은품문의입니다 [1] kyj7787 2016-02-14 2
37847   추가주문하려고 합니다. [1] kshout 2016-02-14 8
37846   통관~ [1] lhj0868 2016-02-14 5
37845   주문했습니다 [1] ultra9000 2016-02-14 3
37844   사은품관련.. [1] tmdrl0242 2016-02-14 3
37843   입금확인부탁드립니다 [1] frg123 2016-02-14 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