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 | 회원가입 | 주문조회 | 고객센터
since 2004
     
0  
제목 물품 이 덜왔어요
글쓴이 che1938
날짜 2013-09-05 [14:06] count : 138317
SNS
어제 물품이 도착했는데 추가로 주문한 단백질바 그리고
앞서 주문한 리얼게인즈 4.5kg 가 도착 하지 않았네요
운영자 한국 세관 규제 때문에 저희가 한번에 보내드리지 못하였습니다.
리얼 게인즈는 2차로 화요일에 보내드렸고, 곧 도착할 예정입니다.

단백질바는 3차로 보내드렸고, 아마도 월요일쯤 도착할 예정입니다.
2013-09-05 [14:34]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37992   주문조회에 구입한물품이없네요 [1] tkddyd16 2016-02-28 7
37991   배송문의 [1] session23 2016-02-28 4
37990   보충제 주문을 했는데(반품&환불) 1개 품목이 잘못눌렸어요!! [1] jongjin83 2016-02-28 5
37989   vp2모카질문 [1] hsc2006 2016-02-28 6
37988   사은품 [1] wang7hdi 2016-02-28 10
37987   주문완료했습니다. 질문이있어요 [1] draq01 2016-02-28 3
37986   제품문의 드립니다. [1] son790402 2016-02-28 4
37985   사은품 관련 [1] dlwoghks05 2016-02-28 7
37984   결제가 되었는데 금액이... [1] show4203 2016-02-27 2
37983   운영자님 입금자명 수정 부탁드립니다! [1] tkd0504 2016-02-27 7
37982   답변확인했습니다. [1] gksmfdmr12 2016-02-27 1
37981   통관 관련 질문 [1] lits09 2016-02-27 3
37980   입금 확인부탁드려요 [1] jh1739 2016-02-27 2
37979   물건이 잘못 왔네요. [1] andy0112 2016-02-27 2
37978   운영자님~~! [1] podosalang 2016-02-26 2